본문 바로가기

Baseball - POLICE/2015

20150625 퓨쳐스리그 vs KIA - 전준우/신민재/송윤준/안규현/김태우/윤영삼/이현동/황영국

@ 벽제 경찰야구장

photographed by. ingyeo_J
Canon EOS 40D | Tamron AF 70-300mm F4-5.6


* 로고삭제-크롭 및 2차가공 절대 금지. 이동 및 재업로드시에는 출처 밝혀주세요.
* 사진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


(기아 관련 페이스북 퍼감 금지입니다.)

 

 

부제를 붙이자면 흔한 경찰들의 묵찌빠놀이랄까요...

 

 

#1. 파울 라인 그리기 전 역할 배분을 놓고 8명이서 묵찌빠 중...

 

 

 

이번엔 더 자세히, 더 크게 봅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뭔가 승부가 난 것 같은데....

 

 

 

 

무슨 일인지 태우선수 다시 소환되네요. ㅋ_ㅋ

 

 

 

 

#1-2 결승전.

신민재 VS 이현동 VS 김태우

세 선수가 결승전을 치르네요 ㅋㅋㅋㅋㅋ 참 재밌습니다 여기.

 

 

 

 

 

#2. 흔한 껌팔이 장수. 단, 묵찌빠 해야 드림.

이날 무슨 껌이었는지 모르겠지만 껌이 유행이었나봅니다. 다들 몰려드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진은 없지만 큰형님도 가위바위보 하셨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