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[필독] 블로그 운영방침 및 메뉴안내 (16.01.10 update)

☞ 본 블로그에 올라오는 모든 자료는 로고삭제, 리사이징을 포함한 2차가공 절대금지입니다.


제가 올리는 모든 사진들은 이 곳 블로그를 포함해 개인 SNS(트윗 본계, 인스타, 페북), 트위터 사진계정, 제가 가입되어있는 선수들 팬카페 외에는 그 어떤 곳에도 직접 올리지 않습니다. 


(개인소장 관련 : http://blackmandu.tistory.com/notice/277)


 



-

미천한 제 실력이지만 선수 응원을 목적으로 하거나 개인 소장용으로 따로 인화하기 위해 사진 원본이 필요하실 분들을 위해 드랍박스를 운영합니다. 

 

블로그 방명록(티스토리,네이버 블로그 두 군데 다 해당됩니다.)에 요청글을 남기시거나 트위터/인스타 사진계정으로 무슨 용도로 사용하는지와 어느 선수의 사진이 필요한지 멘션 보내주시면 확인 후 드랍박스에 업로드하고 개별적으로 다운받으실 주소를 보내드리겠습니다. 카톡이나 라인 등 개인적으로 연락 주신 경우에는 확인 후 메일 전송 및 드랍박스에 업로드 진행합니다.


블로그 방명록을 통해 신청하신 경우 해당 방명록 댓글로 다운받으실 주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별도로 메일 발송 요청시에는 신청시 메일주소 남겨주세요!


 

이후에 추가로 사용하실 일 있으시거나 사진이 더 필요한 경우에는 사진계정 DM이나 방명록을 통해 문의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

문의: 사진 블로그 방명록 (이 곳 상단 방명록 메뉴)  / 개인용 블로그 방명록/쪽지 : mandumedic.blog.me

       트위터 사진계 : @photo_ingyeo0  / 인스타그램 : @photo_by_ingyeo

 

 


 

+)

그리고 사진 찍는 거 자체로 태클거시는 팬들에게 한마디 드리자면 제가 좋아서 찍어왔고, 저만 간직할 수도 있는 걸 현장에서 함께 하지 못하는 팬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힘들게 번 돈으로 카메라 사고 겨우 시간 만들어서 직관가서 찍어오는 사진들입니다. 남는 건 사진뿐이란 말이 있듯이 힘들게 다녀온 것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 직관가서 사진 찍는게 그렇게 불만이면 구단 관계자에게 직접 컴플레인 거시기 바랍니다.


 




☞ 메뉴 소개





Special Photo : 특별한 스케줄 있을 시에만 업데이트됩니다.

ㄴ 2015 윈터리그 2군연합팀 사진은 기존 카테고리와 상관없이 이곳에 별도로 업데이트됩니다.




 

Baseball - POLICE : 경찰 야구단 선수들 직찍폴더입니다. (2015시즌부터 업데이트)

ㄴ 시즌별 카테고리 분류되어있습니다.   


Baseball - KIA Tigers : 기아타이거즈 선수단 직찍폴더입니다.

ㄴ 2013, 2014시즌별 카테고리 분류되어있습니다. 

ㄴ 3+8 Keystone : 김선빈, 안치홍 선수 직찍 폴더 분류 (* 군복무 기간 중 카테고리 분리 운영)


Baseball - ETC : 타 팀 선수 및 중계진 직찍 폴더입니다.

기아선수와 타 팀 선수가 함께 찍힌 사진도 이 곳에 올라옵니다.


Volleyball - 배구 선수들 직찍폴더입니다.


E-Sports - E스포츠 직찍폴더입니다.


ETC - 기타 여러 사진들 모음.